반재완 집사님을 위한 중보기도 제목

2010.11.30 20:13

윤봉원 조회 수:2199 추천:209

반재완 집사님을 위한 중보기도 제목
‣ 집사님 몸의 병 덩어리가 더 커지지 않고 없어지기를.
‣ 가래가 다 나오기를.
‣ 척추와 골반뼈가 바르게 자리잡도록.
‣ 먹는 약이 효과를 발휘하도록.
‣ 운동 치료가 잘 되기를.
‣ 매일 교회에서 예배 드림으로 영이 기쁘고 성령 충만하기를.
‣ 성현, 영현이가 새로운 환경에서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는 믿음의 아이로 자라도록.
‣ 돕는 이들이 지치지 않고 인내로 승리하도록.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에 있으리로다 아멘"(롬 11:36)
반재완 집사님을 하나님의 자녀로 택해 주신 주님. 지금까지 한 없는 긍휼과 사랑으로 지켜 주시고 인도하신 주님. 반집사님을 주님의 손 바닥에 새겨 놓고 기억하시는 주님, 지금의 아픈 현실을 주신 주님. 주님은 이번 상황을 통해서 영광 받으시기를 원하심을 확실히 믿습니다. 시작하신 이가 주님이시오니, 기도하면 응답하시고 역사하시며 영광을 드러내겠다고 약속하신 주님. 지금의 환경을 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집사님도 참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님이 주신 목적도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목적대로 살려고 작정하고 있습니다. 저보다는 주님이 더 잘 아시지 않습니까?
주님! 참으로 간절히 바라옵기는 집사님의 건강을 완벽하게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주님이 피흘려 낳게 해 주신 그 나음이 집사님에게 임하여 깨끗히 나을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몸의 병 덩어리가 깨끗히 사라져서 의사의 눈이 의심스러워지고 지금까지 주님을 비아냥 그리고 우습게 보았던 자들을 부끄럽게 하옵소서.
깨끗한 나음을 통해서 본인 뿐 아니라 우리 진광교회 전 성도들의 믿음이 한 단계 성장하는 복된 계기가 되게 하옵소서.
진해에서 집사님을 통해서, 진광교회를 통해서 이루고자 하는 주님의 뜻을 잘 이루어 드리는 주인공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그로 말미암아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세계에서 견학오는 교회가 되기까지 건강하게 자라는 교회, 주님의 참 제자가 세워지는 교회, 하나님께 영광만 돌리는 교회가 되도록 은총 베풀어 주시옵소서.
일을 시작하신 이가 주님이시오니 결과도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 주셔서 영광 홀로 받으시옵소서. 반드시 약속대로 역사하셔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결과가 맺어지도록 은총 베풀어 주시옵기를 바라오면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