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게 해 주세요.

2010.09.29 20:41

윤봉원 조회 수:1648 추천:190

독생자를 주시기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금까지 저와 우리 교회 지체들이사활대속의 은혜뿐 아니라, 인도와 양육, 보호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며 살아오게 해 주신 것 감사합니다.
이런 측량할 수 없는 은혜를 값없이 누리면서도 온전히 감사하지 못했던 것 용서 해 주세요. 참으로 감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깨닫고 깨어서 살아가는 은혜를 주세요.
특별히 반재완 집사님께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지금의 질병을 완전히 극복하여 본인이 작정하고 기도하는대로 하나님 중심으로만 살아가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해 지역에 안 좋은 소문이 자자한 이 소문을 역전시켜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역사하심을 드러냄으로 진광교회를 통해서, 반재완 집사님을 통해서 주님의 품으로 돌아오는 숫자가 계속 이어지게 해 주세요. 그래야 하나님께 영광이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이대로 주저 앉을 수는 없습니다.
아울러 저에게 신유의 은사를 주셔서 주님의 말씀, 병든자를 위하여 기도하면 응답 해 주시겠다는 약속이 저를 통해서 실상적으로 나타나게 해 주세요. 그래서 많은 지체들이 하나님께 대한 믿음이 더욱 확고해 지고 자라가는 은혜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교회 건축을 위해 기도 하고 있습니다. 장소 문제로 말미암아 복음의 확장이 지장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적당한 장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배당 장소가 60평 전후, 나눔을 할 수 있는 공간이 8개, 넓은 주차 공간, 교회 옆에 놀이터나 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 껏 뛰어 놀 수 있도록, 본당은 1층이 되어 노인들이 쉽게 예배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부채 없이 건축을 할 수 있도로 긍휼히 여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두 가지 기도에 응답 해 주셔서 우리 진광교회가 더욱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고, 영광돌리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켜 나가는데 주인공으로 쓰임 받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