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는 종이 되도록

2010.02.27 00:02

윤봉원 조회 수:1839 추천:212

지금까지 우리 진광교회에서 행복하게 목회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고 협조 해 주신 하나님과 성도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에 온 이후로 약 6년간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아직도 배움이 많이 남았지만 이제는 나누고 섬기는데 집중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쓰시고, 준비된 만큼 쓰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더욱 준비되고, 하나님이 쓰시고자 하는대로 쓰임 받을 수 있는 종이 되도록 부르짖으며 기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히 3월 14일 주일 오후 2시에 부산 남정교회 청년회 주최 집회에 설교 하러 가야 합니다. 그 교회 청년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적으로 하나님께서 쓰시고자 하는대로 쓰임 받아 청년들을 살리고, 교회를 살리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는데 유익을 끼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저는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은혜 주시면 능치 못함이 없기 때문이지요.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종을 하나님의 자녀로 택해 주시고, 지금까지 인도 양육 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부족함에도 인애와 긍휼로 사용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3월 14일에 있은 남정교회 청년회 집회 위에 성령의 강력한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말씀을 전하게 하옵소서. 그로 말미암아 듣고 참석한 청년들이 악하고, 음란하고 험악한 세대에 살면서 빛의 자녀 답게, 하나님의 백성 답게 살아가는 계기가 되도록 은총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온전히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집회를 통해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주님이 하시면 놀라운 역사는 일어나는 것입니다. 반드시 부족한 종을 붙들고 역사 해 주실 줄 믿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