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저 제자 삼게 해 주세요!!

2010.05.01 18:05

윤봉원 조회 수:1707 추천:197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우리를 사활대속의 은혜로 구원 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잠깐 보이다 없어지는 안개와 같은 인생, 반나절 인생을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영원무궁토록 후회하지 않고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하며 살아가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
오늘 진광교회 모든 지체들과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힘써야 할 목표, 제자 비전을 주심을 감사합니다(마 28:19-20).
이 세상에 짧은 한 토막 인생을 살아온 뒤를 돌아 볼 때에 참으로 가치 있다고 바쁘게 열심히 힘쓴 것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뒤를 돌아 보면 주님이 우리에게 부탁하신대로 "가서 제자 삼으라!"는 말씀대로 순종하여 전도하고, 믿음의 사람으로 양육한 것보다 더 큰  수입이 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다시 한 번 더 삶의 방향을 주님의 명령을 따라서 "만나는 모든 사람을 제자 삼고자 합니다!"
나 스스로는 전혀 할 수 있는 지혜도 능력도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모든 권세와 능력을 받으신 주님이 항상 함께하시겠다고 약속하셨으며, 은총을 베풀어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것을 믿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주님이 은혜 주시면 저 또한 얼마든지 제자비전의 사명을 감당 할 수 있을 줄 믿습니다.
이러한 제자 비전 순종의 일환으로 우리 진광교회에서 양육반과 제자대학을 5월 9일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번의 이 양육반과 제자대학에 입학한 모든 지체들이 주님의 놀라운 은혜를 힘입어 주님이 주신 비전을 분명히 인식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아울러 주신 비전을 삶에 적용할 수 있기까지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능력을 힘입어 제자 삼는 일에 충성할 때마다 열매가 나타나게 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 얼마나 주님의 역사가 놀랍고 아름다운지를 체험적으로 깨달음으로 주님의 참 제자로 자라가게 해 주시옵소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요 8:31)
그래서 이번에 시작하는 양육반과 제자대학을 통하여 우리 진광교회 모든 지체들이 주님의 참 제자로 자라가고, 많은 사람들을 제자삼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주인공이 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비전을 주신 주님께서 기도응답의 결과로 많은 주님의 제자가 생겨나며, 그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영광이 풍성하게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