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의 첫 열매이신 그리스도(고전 15:20–34)

2015.11.30 06:18

윤봉원 조회 수:293 추천:2



고전 15:20-3415-11-30 월새새로운 한 주간의 시작을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하게 되어 감사하라!!
한 사람의 범죄로 모든 인간에게 죽음이 왔다. 그러나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해 주심에 감사하라!!
그가 첫 열매가 되셨기에 예수께 붙은 자로서 우리도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해 주심에 무한(無限) 감사하라!!
문제는 어떻게 살아가느냐이다. 바울은 분명히 교훈한다. 범죄함으로 부끄러운 부활을 하는 자가 되지 말고 깨어 의를 행함으로 영광스런 부활을 하는 자가 되라고...
나그네 인생, 잠시 후면 두고 갈 것들 이 세상의 쾌락을 위해 사는 자가 되지 말고, 영원한 하늘나라에서 누릴 영생을 마련하며 살아가야 한다. 때론 핍박이 있고, 동조하는 사람이 없고, 인정해 주는 사람이 없다 할지라도 사도바울처럼 “날마다 죽노라”의 심정과 자세로 살아가기를 소망한다.
어떤 경우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의 삶의 습관에 피동 되지 않기를 소망한다. 오직 인내로서 하나님 아버지가 오늘도 성령과 진리, 예수님의 대속의 피공로 안에서 인도하는 대로만 살아가는 은혜를 주시고 누릴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진심으로 진심으로 소망하며 하루를 살아가야 한다. 할렐루야!!!

XE Login